| 토이박스 이용후기 | |||
|---|---|---|---|
| 조회수 | 6 | ||
| 등록일 | 2026-06-27 06:52:10 | ||
| 등록자 | 이시은 | ||
|
> 육아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토이박스를 이용해봤어요. 아이 개월 수에 맞는 장난감 3종을 신청해 받아볼 수 있는데, 어린이 체육관처럼 부피가 큰 장난감도 포함되어 있어 좋았습니다. 택배비만 부담하면 집 앞까지 배송해줘서 직접 방문할 필요가 없어 정말 편하더라고요.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장난감을 이용해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. 대여 서비스를 추천드립니다. |
|||
- ▲ 다음글
- 토이박스 이용 후기
- ▼ 이전글
- 토이박스 후기
- 담당부서 : 운영팀
- 연락처 : 054-474-2017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