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표는 게시글에 대한 정보
집에서도 놀면서 자란다!1차 유아/토코비 아이도트 워셔블 마카 후기
조회수 25
등록일 2026-05-22 21:06:18
등록자 조연희

아이한테 주니까 엄청 좋아하네요

혼자서 잘색칠하고 재밌어하네요

색도 알록달록 여러가지 있어서 좋아해요 또 터치하는 물감이라서 잘 묻지도않고 좋네요 

집에서도 놀면서 자란다!1차 유아/토코비 아이도트 워셔블 마카 후기  첨부 이미지
집에서도 놀면서 자란다!1차 유아/토코비 아이도트 워셔블 마카 후기  첨부 이미지
집에서도 놀면서 자란다!1차 유아/토코비 아이도트 워셔블 마카 후기  첨부 이미지
첨부#1 20260522_205804.jpg [용량:2.9MB]
첨부#2 20260522_205813.jpg [용량:3.1MB]
첨부#3 20260522_210459.jpg [용량:3.2MB]

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

  • 담당부서 : 운영팀
  • 연락처 : 054-474-20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