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집에서도 놀면서 자란다!1차 유아/토코비 아이도트 워셔블 마카 후기 | |||
|---|---|---|---|
| 조회수 | 25 | ||
| 등록일 | 2026-05-22 21:06:18 | ||
| 등록자 | 조연희 | ||
|
아이한테 주니까 엄청 좋아하네요 혼자서 잘색칠하고 재밌어하네요 색도 알록달록 여러가지 있어서 좋아해요 또 터치하는 물감이라서 잘 묻지도않고 좋네요 |
|||
|
|||
|
|||
|
|||
| 첨부#1 | 20260522_205804.jpg [용량:2.9MB] | ||
| 첨부#2 | 20260522_205813.jpg [용량:3.1MB] | ||
| 첨부#3 | 20260522_210459.jpg [용량:3.2MB] | ||
- 담당부서 : 운영팀
- 연락처 : 054-474-2017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