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표는 게시글에 대한 정보
토이박스 B세트 후기
조회수 45
등록일 2026-05-21 14:16:09
등록자 김지은
아기 4갤쯤 토이박스 이용했는데 너무 유용하게 잘 썼어요!!! 장난감도서관이 집 근처에 있어서 너무 좋은데 원하는 장난감을 배송 받을 수 있는거도 좋았어요~
다음엔 다른 세트 빌리거나 유모차, 카시트 등 다른 거도 빌려 보려구요!
토이박스 B세트 후기 첨부 이미지
토이박스 B세트 후기 첨부 이미지
첨부#1 IMG_7373.jpeg [용량:835.2KB]
첨부#2 IMG_7413.jpeg [용량:571.0KB]

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

  • 담당부서 : 운영팀
  • 연락처 : 054-474-20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