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토이박스 B세트 후기 | |||
|---|---|---|---|
| 조회수 | 45 | ||
| 등록일 | 2026-05-21 14:16:09 | ||
| 등록자 | 김지은 | ||
|
아기 4갤쯤 토이박스 이용했는데 너무 유용하게 잘 썼어요!!! 장난감도서관이 집 근처에 있어서 너무 좋은데 원하는 장난감을 배송 받을 수 있는거도 좋았어요~ 다음엔 다른 세트 빌리거나 유모차, 카시트 등 다른 거도 빌려 보려구요! |
|||
|
|||
|
|||
| 첨부#1 | IMG_7373.jpeg [용량:835.2KB] | ||
| 첨부#2 | IMG_7413.jpeg [용량:571.0KB] | ||
- ▲ 다음글
- 집에서 놀면서 자란다 1차
- ▼ 이전글
- 집놀자 후기
- 담당부서 : 운영팀
- 연락처 : 054-474-2017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