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집에서도 놀면서 자란다! 1차 [유아/투코비 아이도트 워셔블 마카] 후기 | |||
|---|---|---|---|
| 조회수 | 21 | ||
| 등록일 | 2026-05-20 17:55:53 | ||
| 등록자 | 이재익 | ||
|
37개월 남아입니다! 날이 슬슬 더워지는데 집에서 집중하면서 놀 수 있는 교구를 받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. 기존에 있는 마카보다 발색도 잘되고 기존에 쓰던것과 다르게 역한냄새도 없고 잘 지워져서 편하게 놀 수 있었어요. 또 가이드북이 있으니 더 집중하면서 하더라구요! 여러색상이 있어서 색상에 대한 대화도 나누고 선 안에 콕콕찍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. 본인도 만족스러운지 작품을 열심히 보더라구요. 다른 것도 채워나가며 즐겁게 보내보겠습니다. 참여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. |
|||
|
|||
|
|||
|
|||
| 첨부#1 | KakaoTalk_20260520_175000048.jpg [용량:3.0MB] | ||
| 첨부#2 | KakaoTalk_20260520_175000048_01.jpg [용량:2.7MB] | ||
| 첨부#3 | KakaoTalk_20260520_175000048_02.jpg [용량:2.8MB] | ||
- ▲ 다음글
- 집놀자 후기
- 담당부서 : 운영팀
- 연락처 : 054-474-2017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