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표는 게시글에 대한 정보
집에서도 놀면서 자란다! 1차 [유아/투코비 아이도트 워셔블 마카] 후기
조회수 21
등록일 2026-05-20 17:55:53
등록자 이재익

37개월 남아입니다!

날이 슬슬 더워지는데 집에서 집중하면서 놀 수 있는 교구를 받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.


기존에 있는 마카보다 발색도 잘되고 기존에 쓰던것과 다르게 역한냄새도 없고 잘 지워져서 편하게 놀 수 있었어요.

또 가이드북이 있으니 더 집중하면서 하더라구요!


여러색상이 있어서 색상에 대한 대화도 나누고 선 안에 콕콕찍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.

본인도 만족스러운지 작품을 열심히 보더라구요.

다른 것도 채워나가며 즐겁게 보내보겠습니다.


참여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.





집에서도 놀면서 자란다! 1차 [유아/투코비 아이도트 워셔블 마카] 후기 첨부 이미지
집에서도 놀면서 자란다! 1차 [유아/투코비 아이도트 워셔블 마카] 후기 첨부 이미지
집에서도 놀면서 자란다! 1차 [유아/투코비 아이도트 워셔블 마카] 후기 첨부 이미지
첨부#1 KakaoTalk_20260520_175000048.jpg [용량:3.0MB]
첨부#2 KakaoTalk_20260520_175000048_01.jpg [용량:2.7MB]
첨부#3 KakaoTalk_20260520_175000048_02.jpg [용량:2.8MB]

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

  • 담당부서 : 운영팀
  • 연락처 : 054-474-2017